top of page

"아름다운 일을 위해,
아름다운 피켓을 들다"

HISTORY

  2011년 겨울, 

  크리스마스를 앞둔 시기에 저는 슬픈 소식 하나를 듣게 되었습니다. 연인들의 아름다운 추억들로 기억되던 크리스마스가, 준비되지 않은 성관계로 얼룩져.. 이듬해 3-4월.. 수많은 임신 중절(낙태)이 이뤄진다는 소식이었습니다.

​  결혼도 하지 않아 아이 하나 낳아보지도 못한 싱글이었던 제 마음이 너무나 아파왔습니다. 뭐라도 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은 불붙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그때부터 거리에 나가 "원치 않는 임신을 예방해 주세요"라고 피켓을 들고 외치기 시작한 것이, 지금에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캠페인 참여자들을 모으는 것이 쉽지 않아 매년 힘겹게 진행하던 이 캠페인은 어느새, "아름다운 일을 위해, 아름다운 피켓을 들다"라는 표어와 함께 {아름다운피켓}이라는 비영리단체로 성장하게 되었으며, 피켓 제작뿐 아니라 '태아발배지' 까지 직접 제작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2020년부터는 영상을 통해 태아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고자 유튜브 [포리베] 채널을 오픈하여 다양한 주제의 영상들을 업로드하고, 이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계정을 만들어 이미지 자료를 만들어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소중한 한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태아의 생명을 살리는 '프로라이프운동'에 동참해 주세요. 우리가 모든 생명을 소중히 여길 때, 우리와 우리 자녀들의 생명 또한 소중히 여겨질 수 있는 아름다운 사회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우리의 목소리가 모일 때,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국회의원들이 생명을 지키는 법안을 제정하게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피켓의 정기 후원자가 되어주셔서

  소중한 생명을 함께 살려 주세요.

 

많은 응원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대표, 서윤화 드림

히스토리3.jpg
히스토리2_edited.jpg
bottom of page